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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On Trade Stores 담당 (00명)
- 세일즈팀의 각종 데이터 (프로모션, 제안서, 거래처, 물품) 관리 및 보고
- 브랜드/팀/개인의 퍼포먼스와 결과에 대한 Reporting 및 분석
- 주류업계 동향 파악 및 경쟁사 정보, 가격, 프르모션, 트랜드 등 Reporting
- 담당 지역 내 Outlet의 월/분기/연간 Target 달성을 위한 방문 활동
- 신규 거래처 발굴 및 제품 입점 / 제품에 대한 설명 및 홍보
- 거래처와의 관계구축 및 형성을 통한 브랜드 & 제품의 지속적인 관리
- 브랜드 입점에 대한 홍보 및 프로모션 계획 진행 (판매촉진)
- 유관부서 및 고객사와 Quality있는 협력을 통해서 Volume 촉진
- 브랜드 및 제품관리를 위한 루틴 콜 업무 (기존 거래처 제품 Quality 관리)
■ OFF Trade Stores 담당 (00명)
- 세일즈팀의 각종 데이터 (프로모션, 제안서, 거래처, 물품) 관리 및 보고
- 소비자 및 거래처 클레임 보고
- 주류업계 동향 파악 및 경쟁사 정보, 가격, 프르모션, 트랜드 등 Reporting
- 점포 관리 (매출, 상품 입점율 촉진, 브랜드 인지도 확대, 유통기한 관리, 제품 Quality)
- 월간 및 연간 매출 계획 & 개인 목표 달성
- 점포 행사 실행 (글로벌 행사, 개별 행사)
- 유통 거래처 관리 및 지속적인 관계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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